지구의 달 맞아 환경보호 특별행사 .. 26일 쿨레이필드

 

 

4 지구의 , Earth Day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열립니다. 귀넷카운티 폐기물관리국과 비영리단체인 귀넷 클린 뷰티풀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는 26 로렌스빌 쿨레이필드에서 열립니다.

귀넷카운티가 오는 4 26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어스데이 기념 재활용 행사를 개최합니다. 행사 장소는 로렌스빌에 위치한 쿨레이 필드(Coolray Field), 주소는 뷰포드 드라이브(Buford Drive) 2500 번지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들이 평소 버리기 어려운 전자제품, 의류, 운동화, 유성 수성 페인트, 타이어 등을 간편하게 폐기할 있습니다. 서류 파쇄 서비스도 제공되며, 일부 전자제품은 5달러에서 35달러까지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행사 참여 알아두어야 사항도 있습니다.

종이 파쇄는 복사용지 박스 5개까지, 페인트는 차량당 10갤런, 타이어는 림이 없는 것만 8개까지 수거가 가능합니다. TV 프린터 등의 일부 전자제품에는 현금 수수료가 붙습니다.

귀넷카운티 폐기물관리국과 비영리단체인 귀넷 클린 뷰티풀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우천시에도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원봉사자도 현재 모집 중에 있습니다관심 있는 분은 귀넷카운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문의 사항은 귀넷카운티 대표번호 770-822-714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김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martnews

smartnews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