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마스터즈 경제 효과

현재 조지아 어거스타에서는 2024 마스터즈 골프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마스터즈는 전통과 권위의 골프 대회이자 사업가들을 위한 네트워킹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Flight Center Travel Group의 분석에 따르면 이번주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과 어거스타 지역 공항으로의 비즈니스 항공 여행은 지난 주에 비해 60% 증가했습니다. 여행 수요의 급증은 마스터즈를 둘러싼 비즈니스 기회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 조지아로 오는 출장객이 많은 출발지로는 뉴욕-뉴저지, 휴스턴, 댈러스, 시카고, 보스턴입니다. 미국 이외에는 토론토와 멕시코 시티가 있습니다.

세계적 경제지 포브스에 따르면 마스터즈는 1억 2천만 달러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Mastercard Economics Institute에 따르면 토너먼트가 최고조에 달할 때 어거스타에서의 지출은 평소 수준보다 85% 급증한다고 합니다. 어거스타의 숙박세 수입은 4월 한 달 동안 평상시의 3배에 이릅니다.

스페인의 존 람 선수가 올해 마스터즈 디펜딩 챔피온으로 참여합니다. 현재 존 람 선수는 남자 골프 랭킹 3위로 랭킹 1위인 미국의 스코티 쉐플러 선수와 2위인 잉글랜드의 로리 맥클로이 선수와 우승을 다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정규수

정규수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