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조지아 어거스타에서는 2024 마스터즈 골프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마스터즈는 전통과 권위의 골프 대회이자 사업가들을 위한 네트워킹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Flight Center Travel Group의 분석에 따르면 이번주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과 어거스타 지역 공항으로의 비즈니스 항공 여행은 지난 주에 비해 60% 증가했습니다. 여행 수요의 급증은 마스터즈를 둘러싼 비즈니스 기회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주 조지아로 오는 출장객이 많은 출발지로는 뉴욕-뉴저지, 휴스턴, 댈러스, 시카고, 보스턴입니다. 미국 이외에는 토론토와 멕시코 시티가 있습니다.
세계적 경제지 포브스에 따르면 마스터즈는 1억 2천만 달러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Mastercard Economics Institute에 따르면 토너먼트가 최고조에 달할 때 어거스타에서의 지출은 평소 수준보다 85% 급증한다고 합니다. 어거스타의 숙박세 수입은 4월 한 달 동안 평상시의 3배에 이릅니다.
스페인의 존 람 선수가 올해 마스터즈 디펜딩 챔피온으로 참여합니다. 현재 존 람 선수는 남자 골프 랭킹 3위로 랭킹 1위인 미국의 스코티 쉐플러 선수와 2위인 잉글랜드의 로리 맥클로이 선수와 우승을 다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Post Views: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