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경찰, 85번 고속도로 차량 사망 사고 관련자 수색에 나서

Road rage의한 사고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아

<앵커>

지난 18일 오후, 85번 남향 비버 루인 인근에서 발생한 교통 사고로 인해 발생한 끔찍한 사망 사건과 관련하여 경찰이 사망자의 상대편 차량 운전자에 대한 본격적인 수색에 나섰습니다. 귀넷 경찰은 이 사건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말하며, 시민들의 제보를 부탁했습니다.

<기자>

지난 18일 화요일 저녁, 85번 남쪽 방향 비버 루인 인근에서 두 대의 차량 간에 분노의 질주가 이어지면서 발생한 교통 사고로 운전자 한 명이 처참하게 사망하면서 귀넷 경찰이 상대편 차량 운전자 수색에 나섰습니다. 경찰은 이 날 사망한 운전자의 신원을  40세의 Earl Griffis IV로 밝혔으며, 사고 경위를 정확하게 밝히기 위해 상대편 차량의 운전자 추적에 나섰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이 로드 레이지(Road rage)에 의해 발생한 것이라는 단서가 아직 없다고 말하며, 정확한 사고 규명을 위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목격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흰색 Nissan SUV 차량과 또 다른 흰색 차량 간의 분쟁이 일어나 폭주가 이어졌으며, 잠시 후 흰색 차량이 중앙 콘크리트 분리대를 들이 받으며 차량이 수차례 전복되었고 이로 인해 차량 운전자가 도로 밖으로 튕겨져 나오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귀넷 경찰은 이 사건의 목격자 또는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귀넷 경찰 검사 번호 678-442-5653로 신고해 줄 것과, 신고시 신원을 밝히고 싶지 않다면 전화 404-577-8477로 연락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경찰은 범인 체포나 사건 파악에 도움을 준 신고자는 현금 보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