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AJC.com
귀넷 카운티가 카운티 전역을 연결하는 대대적인 트레일 건설 계획안을 공개했습니다.
카운티 내 각 시와 커뮤니티 개발지역을 하나로 묶는 이번 트레일 건설안은 자전거용 도로와 도보 도로가 거대한 연결망을 이룰 예정입니다.
지난 27일 귀넷 카운티 정부가 공개한 이번 건설 계획안에 따르면 트레일의 총 길이는 320마일이며 각 종 편의시설을 갖춘9개의 주요 트레일이 건설될 전망입니다.
주요 트레일에는 슈가힐 그린웨이와 같이 한 개의 시에 국한된 트레일이 있는가하면 여러 관할 지역에 걸쳐져 인접한 시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트레일도 포함돼 있습니다.
주요 트레일 중 대다수가 ‘코어 트레일 네트워크’라는 계획안에 따라 추진될 예정이며 2040년께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코어 트레일 네트워크 계획안에는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러버드를 따라 스와니에서 피치트리 코너스까지 18마일 구간을 잇는 웨스턴 귀넷 바이크웨이 트레일을 포함해 하빈스 파크와 베이 크릭 파크, 트리블밀 파크, 로간빌을 잇는 17.4마일의 하빈스 그린웨이 트레일과 같은 단기 완성 프로젝트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번 트레일 건설안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차타후치 트레일 네트워크는 뷰포드댐 강줄기를 따라 뉴난 지역까지 100마일에 걸쳐 긴 트레일이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귀넷 카운티 정부는 해당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이미 국립공원 관계자들을 포함해 트레일이 지나게 되는 관할 시 관계자들과 만나 협의해 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Post View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