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레드 클레이 극장에 전기차 충전소 설치 계획
최근 둘루스 시 당국은 레드 클레이 극장(Red Clay Theater) 뒷편에 전기차 충전소 설치를 고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둘루스 시는 몇 년 전 같은 곳의 주차장을 개조해 전기 충전소 설치를 위해 도관을 설치했습니다. 기초 전기 시설만 구축되어 있는 상태였는데 최근 이곳에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를 위해 시 의회와 논의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둘루스 경제 개발부 크리스 맥가히(Christ McGahee) 국장은 이 곳에 설치되는 전기 충전소의 전기료는 둘루스 시가 부담하고, 이용 주민들은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충전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은 둘루스 시의 수입으로 돌아갑니다. 아직 충전 서비스 비용은 책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한편, 둘루스 시 당국은 필요 이상으로 차량을 충전소에 주차 공간에 방치하는 경우 벌금을 부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둘루스 시의 전기차 충전소는 디스트릭트(District)와 소도(SoDo)에 설치되어 있으며, 테슬라의 전기차 충전소가 피치트리 인더스트리 블러가드(Peachtree Industrial Boulevard)에 소재한 새로운 칙필레(Chick-fil-A) 인근에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 차지 포인트 즉, 충전 단자가 통일되지 않는 문제 때문에 모든 전기차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Post Vie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