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체전기금 50,212 달러 전달 받아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 임원진 및 자문위원들

<앵커>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는 동남부한인체육대회 기금 마련 골프대회에서 모금한 50,212.82 달러를 자문위원회로부터 전달받았습니다. 자세한 소식 추여나 기자가 전합니다.

 

지난 10일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 자문위원회(위원장 이한성)는 둘루스 소재 청담에서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한 50,212.82 달러를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회장 홍승원, 이하 한인연합회)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서 지난 3월 26일 한인연합회 자문위원회는 2023년 동남부한인체육대회 기금 마련 자문위원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당일 궂은 날씨에도 동남부 5개 주 소속 27개 한인회에서 100여 명이 참석해 경기를 치르고 동남부한인체육대회를 위해 기부에 동참했습니다.

이한성 자문위원장은 “기금 마련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각지에서 모여주신 여러분 덕”이라며 아낌없이 후원해 준 것에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홍승원 한인연합회 회장은 “처음으로 자문위원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해서 역대 최고 기금 마련을 했다. 1센트 1센트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대한 아끼고 효율적으로 쓰겠다”고 화답했습니다.

<홍승원 회장 녹음>

한편 41회 동남부한인체육대회는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골프클럽과 둘루스고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홍승원 회장에 따르면 탁구, 태권도 등 많은 종목의 경기가 교내에서 이루어질 것이라며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볼거리도 더욱 많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문화행사는 방문자들의 편의를 위해 개막식은 간소하게 폐막식 위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인 체육대회 일정과 문화행사 일정은 차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ARK 뉴스 추여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Yeon Choo

Yeon Choo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