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의 자문위원 위촉식이 지난 20일 1818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아울러 이 날 행사에서는 2023년-2024년도 주요 행사 계획도 발표됐습니다.
<기자>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회장 홍승원) 자문 위원 위촉식이 지난 20일 저녁 6시 둘루스 1818클럽에서 개최됐습니다. 미동남부연합회는 이 날 이한성 자문위원장, 김쥬디 자문 부위원장을 포함하여 19명의 자문 위원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하는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홍승원 동남부연합회 회장은 “자문 위원회가 실질적인 기구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을 위촉하여 역할을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하며 자문 위원들의 역할과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이한성 자문위원장은 “30년 간 몸 담았던 동남부한인회 연합회가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김기환 동남부연합회 이사장은 “자문위원들이 연합하여 힘을 모으면 30대 동남부연합회가 성공할 수 있다”며 자문 위원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후원을 당부했습니다. 이 날 위촉식에는 이홍기 한인회장, 썬박 애틀랜타 한상 회장, 장경섭 애틀랜타재향군인회장이 참석하여 축사를 전했습니다. 김쥬디 자문위원회 부위원장은 금년 3월26일 개최되는 골프대회와 6월9일 개최되는 동남부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자문위원회가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미동남부한인회연합회는 조지아와 사우스/노스 캐롤라이나, 앨라배마, 플로리다 남부 5개 주에 소속된 27개 한인회 연합회로 이 지역 35만 명의 한인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단체입니다.
자문위원 명단
자문위원장: 이한성
부위원장: 김쥬디
간사: 강신범
위원: 김경오, 김문규, 김미경, 방동석, 백승석, 서춘광, 안순해, 이경철, 이완수, 이진동, 장영오, 정영환, 정옥례, 천선기, 표 트로이, 한오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