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 대표원장(좌)와 이현준 스와니점 원장(우)이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17일 오전, 미동부 최대 대입 전문 ‘프레스티지 입시학원’이 둘루스 소재 앰버시 스위츠 바이 힐튼에서 대입 세미나 및 티파티를 개최했습니다.
학부모 및 학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영호 대표원장과 이현준 스와니점 원장이 세미나 진행을 맡았습니다.
일반적인 대학 입시, 아이비리그 및 대학별 입시 전략, 바뀐 디지털 SAT 등이 소개됐고 다양한 자료와 예를 통해 원서 접수 방법, 대학별 인재상, 추천하는 AP 과목, 특별 활동 등이 구체적으로 설명돼 학부모들의 호응과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이영호 대표원장은 “프레스티지 입시학원은 ‘아이들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Turning point)’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학생들 개개인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교육을 가장 중시한다”며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케어를 효율적으로 제공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날 세미나에선 프레스티지 입시학원만의 학습 분석 방법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이현준 스와니점 원장은 “10학년 1월부턴 입시준비에 들어가야하고, 11학년부턴 써머캠프, 인턴, 클럽 활동에 집중해야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고 말했고 써머 캠프 참여 팁과 아이비리그 입시 합격 여부를 결정하는 비학업적 요소 등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프레스티지 입시학원은 뉴욕, 뉴저지 등 미주에 5개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온라인과 1대1 튜터링을 통해 학생 맞춤형 대학 입시(SAT/ACT)준비를 제공하며 최근 스와니 캠퍼스(970 Peachtree Ind. Blvd. Suwannee, 30024)를 신설했습니다. 문의전화: 470-589-5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