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 명가 쿠쿠, 2024년 설맞이 ‘최대 50%’ 첫 특별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 생활 가전 브랜드 쿠쿠가 2024년 설을 맞이해 올해 첫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쿠쿠의 엄선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쿠쿠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 베스트셀러 밥솥은 물론이고 공기청정기와 에어그릴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정용 소형 쿠쿠 공기청정기(CAC-I0510FW) 제품의 경우 47% 할인과 함께 여분의 필터까지 제공된다.

많은 밥솥 중 특별히 엄선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쿠쿠 미국 법인 이원준 법인장은 “2024년은 쿠쿠 미국법인에게도 새로운 시작의 시간이며, 이와 같은 특별한 시기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고객들과 함께 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올 한해도 모든 고객이 쿠쿠의 제품을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2024년 첫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프로모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 아메리카(cuckooameric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