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헤드 호텔에서 발렛 파킹 했는데 휴스톤에서 찾아

벅헤드 호텔에서 발렛파킹 맡기려다 도난 당한 차량

벅헤드의 소재한 한 호텔에서40만 달러짜리 롤스로이스 차량이 도난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스캇과 세나 웨어 부부는 기념일을 맞아 톰슨 호텔(Thompson Hotel)에 머물고 있었으며, 퇴실 시간에 주차 대행 직원이 차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해 한 시간 이상을 기다렸습니다.

이후 호텔에서 감시 영상을 얻기 위해 소환장 소송을 제기한 두 사람은 주차 대행 직원이 의심스러운 행동을 보이며 차 열쇠를 알 수 없는 남자에게 건네 주는 장면을 확인했습니다.

감시 영상에는 주차 대행 직원이 캐딜락의 조수석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그는 운전자에게 웨어 부부의 차량 열쇠를 건네 주었습니다. 이후 그 남자는 웨어 부부의 차를 타고 호텔 주차장을 떠나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도난 직후 GPS를 사용하여 차량을 추적한 웨어 부부는 몇 달 후에 소셜 미디어에서 차량이 휴스턴에서 게시되는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스캇은 차량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통해 그 차가 자신들의 것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후 휴스턴 경찰과 연락을 취하고 도난 차량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이 황당한 사건에 대해 로컬뉴스인 WSB는 아직도 톰슨 호텔이 동일한 주차 대행 회사를 계속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 중이며, 호텔 측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