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트럭과 충돌해 신생아 사망
지난 목요일 오후, 에덴스에서 아마존 패키지를 배송하는 운전기사와의 차량 사고로 신생아가 사망했습니다.
에덴스-클락 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목요일 오후 5시 53분경에 다니엘스빌 로드(Danielsville Road)와 미션 드라이브(Mission Drive)에서 아마존 트럭과 승용차가 충돌했습니다.
아마존 배송 기사가 남쪽으로 향하던 중 북쪽으로 향하던 1996년형 포드 레인저와 충돌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 사고로 포드차를 운전하던 41세의 헬렌 에드워즈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임신 중이었기 때문에 아기를 분만해야 했습니다.
에드워즈와 급히 분만한 신생아는 중환자실로 옮겼고, 아기는 사고 이틀 후인 토요일에 사망했습니다.
같은 차량에 타고 있던 에드워즈의 동생도 경미한 부상을 입어 치료를 받는 중이며, 신생아가 사망한 뒤에도 엄마인 에드워즈는 병원에 계속 남아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덴스 경찰은 이 사건이 단순 차량 충돌 사고에서 차량 살인 사건으로 간주되었으며 수사 중이라고 밝혔지만, 어떤 혐의도 발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에 아마존 측은 “이것은 비극적인 사고이며, 애도를 표한다”며, “당사는 배송 서비스 파트너와 에덴스 경찰국의 조사에 적극 협조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Post View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