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레타 ‘로컬 익스피디션 우드 파이어드 그릴’ 옐프 선정 조지아 최고 영예

한인 대니 김씨와 다이애나 김씨가 운영하는 알파레타 ‘로컬 익스피디션 우드 파이어드 그릴(Local Expedition Wood Fired Grill)’이 식당 평가 사이트인 옐프(Yelp)가 선정한 ‘2021년 꼭 먹어봐야 할 톱100 식당’ 순위에서 전국 3위, 조지아 1위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옐프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온라인 리뷰와 추천을 종합해 선정되는 이 순위는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으며 김씨 부부의 식당은 지난해 63위에서 올해 3위로 뛰어올랐습니다.

옐프는 이 식당에 대해 “로컬 식재료와 글로벌 풍미를 최고의 메뉴로 승화시켰으며 김씨 부부는 아시아와 유럽, 미국의 맛을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있다”고 추천했습니다. 한 이용자는 “핫윙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이 뛰어나며 이 식당에서 나쁜 음식은 단 하나도 없다”고 극찬했습니다.

톱 100에 포함된 조지아주 식당은 이곳 외에도 48위를 차지한 디케이터의 부에나 젠트 큐반 베이커리(Buena Gente Cuban Bakery)와 애틀랜타의 푸어 캘빈스(Poor Calvin’s, 68위), 라 사브로시타 레스토랑(La Sabrosita Restaurant, 77위) 등 4곳입니다.

전체 1위는 웨스트버지니아주 하퍼스페리시에 위치한 켈리 팜 키친(Kelley Farm Kitchen)이 차지했으며 플로리다는 코랄 스프링스의 아런스 인디언 키친(Arun’s Indian Kitchen, 6위), 사우스캐롤라이나는 찰스턴의 홀스 찹하우스(Halls Chophouse, 7위), 노스캐롤라이나는 샬럿의 에낫 에디오피언 레스토랑(Enat Ethiopian Restaurant, 10위), 테네시주는 내슈빌의 신두어-인디언 바이 네이처(Sindoore-Indian By Nature, 34위)가 각주 1위로 선정됐습니다. 앨라배마주 식당은 전국 100위에 들지 못했습니다.

ARK뉴스 윤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윤수영

윤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