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 16일 글로벌 창업 무역 스쿨 개강한다 (15일 접수 마감)

전 세계의 젊은 한인 무역인 양성을 위한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회장 박남권)가 주최하는 ‘2022 북미 남동부 대통합 글로벌 창업 무역스쿨’이 9월 16일 부터 18일까지 둘루스 소재 힐튼 슈가로프 앰버시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함께 진행되는 이번 무역 스쿨은 하용화 솔로몬 보험그룹 회장, 신정수 애틀랜타 KOSTA무역관장, 제니퍼 조 여성 사무실 공유기업 ‘더윙’대표, 전호준 공인 MBTI 강사이자 M&K Biosciences 부대표, 대니 박 STEM교육프렌차이즈 RoboThink의 설립자, 김희석 뉴욕 쉐이크앤고 부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 강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박남권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장은 이번에 개최되는 미 동남부 지역 통합 창업 무역 스쿨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소득은 창업 선배들과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과 창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한편, 이번 창업 스쿨 참가자와 우수 회원 중에서 2-3명을 선발하여 협회 지원 하에 한국 월드옥타의 창업 스쿨 훈련을 참가할 수 있는 비용을 지원합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무역 스쿨의 등록비는 $180이며, 만 39세 이하 한인 동포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등록 문의는www.atlantaokta.com 또는 김형기 대표 전화 404-496-8889로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