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티켓, 최저 60달러부터 결승전 6,730달러까지…9월 10일 신청 시작

월드컵 티켓, 최저 60달러부터 결승전 6,730달러까지…9월 10일 신청 시작

내년 여름에 열릴 FIFA 월드컵 티켓 신청이 오늘부터 19일까지 진행됩니다. 신청은 FIFA ID를 소지하고 비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만 가능하며, 티켓은 fifa.com/tickets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에서는 총 8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티켓 가격은 조별 리그 경기의 경우 최저 60달러부터 시작하며, 결승전은 6,730달러부터 시작됩니다. FIFA는 4가지 가격 등급을 두고 있으며, 4등급은 가장 저렴하지만 경기장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좌석입니다. 나머지 세 등급의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자는 1인당 한 경기당 최대 4장, 최대 10경기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일 경기 티켓, 특정 경기장 티켓, 특정 팀 패키지 티켓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또한 FIFA는 올해 말과 내년 초, 그리고 내년 2분기와 3분기에 선착순 판매 창구를 열 계획입니다.

FIFA는 수요가 많을 경우 가격이 인상되는 동적 가격 정책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회원 협회의 수익을 최적화하고 각 경기장의 관중 수를 최대화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대회 조 추첨은 오는 12월 5일 워싱턴에서 열리며, 미국 남자대표팀은 내년 6월 1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개막전을 치릅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유수영

유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