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익명의 기부자 덕분 디캡 교육구 봄방학 무료급식 제공

newsEngin.23581681_121318-school-nutrition-HS04.jpg

<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디캡 카운티에서 다음주 봄방학 기간에도 학생들에게 무료로 음식을 제공합니다.

디캡 교육구는 4 1일과 2 양일간 인디언 크릭 초등학교와 스냅 핑거 초등학교 곳에서 따뜻한 점심식사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아침 식사와 스낵 투고도 가능합니다.

4 2일에는 음식이 가득 들어있는 책가방을 나눠주는 행사도 갖습니다.

디캡 카운티 교육구에 속한 초중고교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무료음식을 제공받을 있습니다.

바세인 턴슬리 디캡 부교육감은 “여러 연구조사 결과 굶주림은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며 “짧은 방학 동안에도 음식이 없어 끼니를 거르는 학생들이 없도록 교육청 차원에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렇게 봄방학 기간동안 디캡 교육구 학생들에게 무료음식이 제공될 있는 이유는 익명의 기부자 덕분”이라고 밝혔습니다.

기부자는 지난 겨울 방학때도 교육청에 일정 금액을 기부해 학생들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디캡 교육청은 무료급식이 제공되는 일정에 맞춰 학생들을 위한 건강검진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무료 건강검진은 4 1일에는 인디언 크릭 초등학교,  다음날인 2일에는 스냅 핑거 초등학교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입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