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기 코리아메디케어 부사장(오른쪽)과 김호일 ARK한국지사장이 8일 업무 협약서를 교환했다. [사진=코메디닷컴]
8일 협약 체결…한미 양국 건강정보 폭넓게 교환
헬스케어 미디어플랫폼 코메디닷컴(대표 이성주)이 미국 동남부 거점도시 애틀랜타에 있는 당사인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방송국 ARK(Atlanta Radio Korea, 대표 박건권)와 콘텐츠 교류를 시작한다.
코메디닷컴과 ARK는 8일 오후 서울 코메디닷컴 본사에서 ‘콘텐츠 교류 및 상호 협력 협약’을 맺었다.
매일 생산하는 서로의 콘텐츠를 교환하는 것은 물론 양국의 독자, 청취자들의 공통 관심사에 대한 콘텐츠 공동 제작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특히 ARK는 코메디닷컴이 생산하는 건강정보를 동남부 지역의 청취자들에게 전달하고, 코메디닷컴은 미국 동포사회와 미국 헬스케어 관련 소식을 ARK 도움을 받아 국내 독자에게 전하게 된다.
미국과 한국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치료법과 의료산업, 의료문화 뉴스를 서로 공유하는 것이다.
ARK는 AM790, FM96.7 주파수를 통해 전파를 송출하는 미 동남부지역의 유일의 한인 방송국이다.
또 뉴욕, 시애틀, LA, 샌디에이고, 댈러스 등 미국 한인 사회 주요 6개 한인 라디오 방송 네트워크의 핵심 멤버이기도 하다.
Post Vie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