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일간지 귀넷데일리포스트가 유명 로컬 레스토랑을 알리는 ‘The Dish’란에 16일 한식당인 ‘구이구이 곱창’을 소개했습니다.
지난 9월 4일 귀넷 몰 근처에 오픈한 구이구이 곱창 식당은 클래식한 한국 음식 곱창에 한국식 바베큐 양념을 더해 풍미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이 식당은 둘루스 지역의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반영하듯 음식에 대한 사랑을 넘어서서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장소로 한국인은 물론 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퓨 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 식당을 운영하는 이성용씨는 “식당을 찾는 고객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숯불 직화 구이와 직원들이 직접 테이블 앞에서 구워주는 방식은 미국인들이 어느 레스토랑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놀라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식당 매니저 에드몬드 로씨도 “처음 방문한 고객들이 곱창이 소나 돼지의 작은 창자라는 것을 알고 심한 거부감을 드러내곤 하는데 일단 맛을 보고 나서는 전혀 다른 표정으로 식당을 나선다”고 전했습니다.
신문은 또한 ‘구이구이’라는 한국말이 영어로 그릴(grill)과 같은 뜻이라는 설명도 덧붙였습니다.
ARK뉴스 이승은입니다.
292
Gopchang
3500
Gwinnett Place Dr
Suite
1, Duluth
470-395-2655
Open
since: Sept. 4
Owner:
Sung Yong Lee
Location:
Located between Market Street and Ring Road near Gwinnett Place Mall.
Hours:
4 p.m. to 2 a.m. Monday through Friday, 3 p.m. to 2 a.m. Saturday, 3 p.m. to
midnight Su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