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 청소년 경찰 아카데미 접수중

5acecf3aea0a9.image_.jpg

 

앵커>

귀넷 카운티 중고교 학생들을 위한 청소년 경찰 아카데미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이승은 기자가 전합니다.


귀넷 카운티 경찰이 청소년 경찰 아카데미(YPA)에 참가할 신청자를 접수 중에 있습니다.

올해로 3년째에 접어든 청소년 경찰 아카데미에서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귀넷 카운티 경찰 훈련소와 교도소, 911센터 견학을 포함해 범죄 현장 수사단과 사고 전담반의 업무 내용, 방어 기술, 응급처치술, 인터넷 및 총기 안전수칙 등 다양한 경찰 업무에 대한 이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학생들은 K-9과 SWAT팀, 헬리콥터와 모터사이클 유닛, DUI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도 받게 됩니다.

오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은 중학생들을 위한 캠프가 진행되며, 고등학생을 위한 캠프는 7월 9일부터 13일까지 열릴 계획입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4시까지이며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귀넷 카운티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에 한해서로 신청자격이 제한됩니다.

참가신청 접수는5월 25일에 마감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all Officer Carlos Huggins at 678-226-7752

or send an email to youthpoliceacademy@gwinnettcounty.com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