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 좋은 세상” 천사포 6만 7천 17불 37센트모여

사랑의 천사포 재단(위원장:김백규)이 지난 20일 실시한 제16회 사랑의 천사포 라디오 생방송 성금 모금이 동포들이 보내주신 성금 6만 7천 17불 37센트가 모인 가운데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날 천사포 모금은 찬사포 재단이 주최하고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가 생방송으로 모금 방송을 진행하고 미션 아가페가 가두 모금을 실시했습니다.

사랑의 천사포 김백규 위원장은 “우리 애틀랜타 한인들의 자랑이며,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천사포가 올해도 좋은 결과를 맺어서 기쁘다”고 행사 마무리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국자 천사포 부위원장은 “첫 전화가 성금을 받아 가셨던 분이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전화를 주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성금 모금 방송은 끝났지만 연말까지 모금행사는 지속된다”며 지속적인 동참을 부탁했습니다.

모금 방송에 중앙장로교회, 소명교회, 연합교회 ,  시엘로 청소년 연주단이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16회 사랑의 천사포 성금 모금은 라디오 생방송으로 4만 19백17불 37센트가 모였으며 사전 모금을 통해 2만 5천1백달러가 모여 총 6만 7천 17불 37센트로 공식 집계됐습니다.

이날 천사포 재단은 모금생방송 가운데  미션아가페, 디딤돌 선교회, 밀알 선교회, 꽃동네, 노인회에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천사포 재단측은 생방송 모금 종료 이후에도 계속되는 여러 한인들과 단체 협회들의 천사포 성금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올 연말에는 더 많은 성금으로 재 집계 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주위에서 말 못할 사정과 어려움으로 고통 받아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는 www.1004po.com 또는 www.atlantaradiokorea.com에서 천사포 신청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천사포 재단 위원장:김백규 부위원장:이국자 위원: 윤모세,선우인호, 최주환.박건권, 김수경,고지선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