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여러 사업체 파손한 총격 사건 수사
디캡 카운티 경찰 당국은 코빙턴 드라이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사건으로 인해 24세 남성이 다리에 총상을 입었으며, 여러 상점과 차량도 총격 피해를 입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코빙턴 드라이브 3400블록에서 발생했습니다. 총격 피해자는 총격 전에 용의자와 언쟁이 있었으며, 용의자와 알고 지낸 사이인 것으로 보인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부상자를 발견하고 응급 대응팀을 통해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피해자는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는 부상 상태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총격 사건으로 인해 여러 사업체의 문과 일부 창문에는 총알 구멍이 여러 개 발견되어 총격의 강도를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번 총격 사건이 단순한 말다툼에서 시작된 것인지, 사전에 계획된 범행인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 감시 카메라 영상과 목격자 진술을 확보하여 범인의 행방을 추적 중입니다.
디캡 카운티 경찰은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는 시민들의 제보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
![Share Share](https://atlantaradiokorea.com/wp-content/plugins/cosmosfarm-share-buttons/layout/default/images/icon-share.png)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