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동남부 월남참전유공 전우 총연합회(회장 여봉현) 조지아 지회가 지난 17일, 2022년 3분기(42차) 정기모임을 둘루스 McDaniel Park에서 개최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월남참전유공자회 전태환 회장과 최길수 사무총장 등 함께 참여한 이날 모임은 여봉현 회장의 인사말, 한창욱 베트남 참전 유공자회 미주 총회장의 축사 및 묘지 조형물 후원금 전달, 장학금 전달식, 안건 토의, 신입 전우 소개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특별히 이 날 정기모임에서 이석희 국군묘지 준비 위원회 위원장은 둘루스 소재 <White Chapel Memorial Garden>으로부터 베트남 참전 유공자를 위한 묘지 50기를 무상으로 증여 받은 사실을 발표하며, 무상 받은 부지에 국기 게양대, 비석 2기 등을 세워 베트남 참전 용사들을 위한 묘지 조성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여봉현 회장은 내년 3월 23일에 개최될 <조지아 Veteran’s Day>를 기념하는 를 대형 행사를 개최할 계획을 발표하며, 월남참전 유공자회의 인적 구성과 재정을 확대 조직하여 한인 사회 봉사에 헌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이 날 행사에서는 월남참전유공자회가 수여하는 첫 장학금 수여가 이사벨라 홍 학생에게 주어졌습니다.
Post View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