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헤드 레스토랑, 싱크홀 안으로 추락해
최근 애틀랜타의 Buckhead 지역에서 발생한 싱크홀 사태로 여러 레스토랑과 피치트리 스트릿(Peachtree Street) 일부 차선이 폐쇄되었습니다. 수피스 키친(Sufi’s Kitchen)간판은 누수로 인해 싱크홀 속으로 약 10피트 떨어져 폐쇄되었으며, 현장에서는 도로가 분화구처럼 열려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토마스 디럭스 그릴(R. Thomas Deluxe Grill)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웃집 식당 앞에서 40일 동안 물이 새고 있었고, 이제 피치트리 거리에 15피트 크기의 싱크홀이 생겼다”는 내용과 함께 문을 닫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애틀랜타 수도 본관에 따르면 6인치 수도 본관 파손으로 인해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펠리세이드 로드(Palisades Road NE)에서 26th Street NW까지 피치트리 스트릿(Peachtree Street NW)를 따라 있는 3개 차선이 폐쇄되었고, 남쪽 방향 차량은 중앙 회전 차선을 따라가야 하며, 북쪽 방향 차량 1개 차선은 차단되었습니다.
수리 작업은 진행 중이지만 완료까지 필요한 시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인근 사업체와 주민들이 수도 본관 파손으로 인해 영향을 받고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상황의 발전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Post Views: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