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당일 투표도 하고 공짜 도넛도 먹고

5f98916386adc.image.jpg

<이승은 기자> photo:gwinnettdailypost.com

뉴스듣기(기자리포팅)


도넛체인 크리스피크림이 오는 113일 선거 당일 매장을 찾는 유권자들에게 무료 도넛 나눔 행사를 개최합니다.

 

크리스피크림은 27“113일 선거를 기념하기 위해 ‘I Voted’ 스티커를 부치고 오는 손님들에게 도넛 한 개씩을 무료로 증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무료 도넛을 얻기 위해 스티커를 붙이는 등 반드시 투표를 하고 왔다는 사실을 입증할 필요는 전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티커를 받지 못했거나 부재자 투표 혹은 사전 투표에 참여했던 유권자들도 선거 당일 매장에 들르면 도넛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관계자는 그저 선거 당일 손님들이 무료 도넛도 먹고 투표에 참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투표를 위해 집 밖으로 나선 모든 유권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오리지널 글래이즈드 도넛 한 개씩을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크리스피크림이 전국적인 중요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무료 도넛 행사를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업체는 올해 초에도 팬데믹 사태로 졸업식이 취소된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을 위해 도넛 한 더즌씩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