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비버루인 총격사건 – 마약 관련 총상 부상자 3명 [2보]

<유진 리 기자> 릴번 경찰서에 따르면 2 일요일 오후 7 30분 경 비번 근무를 하고 있는 릴번 경찰관들이 사건 현장 745 비버루인 로드 인근에서 총소리를 들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경찰관들은 복부에 총상을 입은 성인 남성이 고통받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응급 조치를 취했으며 귀넷카운티 경찰국은 피해자를 노스사이드 귀넷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목격자들은 번째 희생자가 픽업 트럭의 짐 칸에 오르기 전에 걸어서 현장을 떠났다고 전했습니다.  피해자가 뒤에 있는 몰랐던 픽업 차량 주인은 번즈워크 코트 지역에서  두번째 피해자를 찾았습니다.


귀넷경찰관은 가슴에 총상을 입은성인 남성을 발견한 장소로 출동해 두 번째  희생자도 노스사이드 귀넷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번째 희생자는 클리프글런웨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주택에서 발견됐는데,  귀넷경찰은 총상을 입은 성인 남성을 찾아 그래디 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희생자 3 모두 함께 한 차로 사건 장소로 것으로 추정되며 피해자들의 상태는 현재로선 없습니다.

한편, 사건 용의자들이 총기로 무장한 여러 대의 차량을 타고 현장을 탈출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귀넷경찰 K9 이에 대해 여러 증거물들을 찾아 냈으며 추가  피해자들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현장에서는 형사들도 출동했으며 범죄 현장 수사도 진행 중이며 경찰 당국은  이 사건이 마약과 관련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건에서 공유할 정보가 있는 사람은 귀넷카운티 범죄수사국은 770-513-5300으로 시민 제보를 기다리고 있으며 익명의 제보자를 원하는 경우 404-577-TIPS(8477) 범죄예방센터 (Crime Stoppers) 연락하거나 www.stopcrime 방문하면 됩니다.  


한편 범죄예방센터에 제보를 주는 사람들은 사건에서 체포와 기소를 유도하는 정보에 대해 현금 보상을 받을 있습니다. 사건번호는 AMA : 20-057172, 20-057182, LP20001909 입니다.








beaver ruin.jpg

11ALIVE.COM

관련기사

Picture of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