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슈가힐 다운타운 미술관, 역사 박물관 개장

슈가힐 다운타운 미술관, 역사박물관 리본 커팅식/사진: AJC

귀넷카운티에 미술과 역사 애호가들이 방문할 새로운 장소가 생겼습니다. 슈가힐 다운타운 미술관, 역사 박물관의 리본 커팅식이 2월 25일 개최됐습니다. 이 미술관과 박물관은 노스귀넷시의 브로드스톤슈가힐아파트(5010 W. Broad St.)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사박물관은 슈가힐역사보존회가 수집 및 연구한 물품을 전시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 교회, 학교, 봉사 소방서, 금광, 래니어 호수를 조명하는 사진, 문서, 기념품 등이 전시됩니다. 방문객들은 박물관의 리서치룸에서 스스로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리서치룸은 독립혁명의딸들(Daughters of the American Revolution) 스와니지부의 후원으로 설립됐습니다. 박물관은 지난달 흑인 역사의 달을 맞아 슈가힐의 첫번째 흑인 가족과 관련된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미술관은 현지, 타지 작가의 작품을 혼합 전시하고 있으며 슈가힐예술위원회가 큐레이팅한 여행 전시전도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예를 들어 첫번째 전시전엔 사진, 혼합 매체, 도자기, 조각품 등이 전시됐으며, 이는 모두 구입 가능합니다.

슈가힐시는 2018년 초기부터 이번 시설 개장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카미 클레멘츠 슈가힐시 마케팅및커뮤니케이션코디네이터는 “특수목적지역옵션판매세(SPLOST), 보조금, 일반 기금을 합해 박물관 설립에 35만달러가 소요됐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슈가힐역사보존회, 슈가힐예술위원회와 기타 시 공무원들이 역사박물관과 미술관의 스탭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역사박물관과 미술관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운영 시간은 화요일 오전10시~오후2시, 수요일 오전10시~오후6시, 목요일 오전10시~오후2시, 금요일 오전10시~오후6시입니다.

ARK뉴스 박세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ena Park

Sena Park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