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시, 시민경찰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앵커>

스와니시 경찰서가 귀넷 주민들에게 경찰관의 치안 현장과 경찰 업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시민경찰아카데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스와니시 경찰서가 시행하는 시민경찰아카데미는 시경찰국과 주민들 사이의 의사 소통과 관계를 증진하기위한 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시민들은 실제 범죄 현장과 빌딩 수색, 그리고 차량 검문 등과 같은 실제 경찰 업무에 경찰관과 함께 투입되어 치안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스와니 경찰서는 이 뿐만 아니라 이 프로그램은 마약 탐지와 범죄 예방과 관련한 훈련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4월11일부터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은 7주간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 저녁 6:30부터 9시까지 스와니 경찰 훈련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이프로그램은 스와니시에 거주하는 모든 주민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비용은 무료이고, 전과 기록과 운전 기록에 관한 신원 조회를 거쳐 프로그램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와 등록서류는 스와니시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스와니 시민경찰아카데미 관련 정보

https://www.suwanee.com/Home/Components/News/News/1078/159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