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귀넷 카운티 스와니시에서 당일 기상 상태와 상관없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스와니시는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 타운센터 파크에서 현 스와니 시청 건립10주년을 맞아 초대형 커뮤니티 사진을 촬영합니다.
공중에서 촬영될 이번 사진은 지난 2009년 3월 29일 스와니 시청 오픈 당시 찍은 첫번째 사진을 기념하며 재현해보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0년 전 사진에서 스와니 주민들은 스와니를 상징하는 거대한 알파벳 S를 표현하기 위해 인간 띠잇기에 동참한 모습입니다.
이번 촬영의 컨셉은 ‘수퍼히어로’로 시정부는 참가자들로 하여금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 복장을 입고 촬영현장에 올 것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스와니 시정부는 참가자 등록을 마친 선착순 2천명에게 촬영당일에 입을 스와니 망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은 www.suwanee.com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스와니시의 에이미 도허티 이벤트 담당관은 “10년전 촬영된 사진 속에는 1,044명의 스와니 주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며 “이 사진은 스와니 시청에 자랑스럽게 전시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시청 건립 10주년을 맞아 또다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며 “그 사이 스와니 지역으로 이사온 새 주민들도 커뮤니티 역사의 한 페이지에 자신의 모습을 남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Post View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