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 노숙자 캠프 철거 중단 명령 지지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 노숙자 캠프 철거 중단 명령 지지

안드레 디킨스 애틀랜타 시장은 노숙자 캠프 철거 중단 명령을 지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공무원들이 노숙자 캠프 철거 작업 중 발생한 사고로 노숙자 코넬리우스 테일러가 사망한 사건 이후 도시의 노숙자 정책을 재평가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노숙은 범죄가 아니며, 우리는 노숙자들에게 안전한 거처와 안정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사건은 1월 16일에 발생한 사건으로, 공공사업부의 차량이 테일러의 텐트를 덮쳐 그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며, 당시 도시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 기념일을 앞두고 캠프 철거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디킨스 시장은 테일러의 가족을 만나 애도를 표했으며, 시의회와 협력해 철거 정책과 절차를 검토하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이 법안은 철거 작업의 일시적 중단과 함께, 절차의 안전성과 인도적 접근 방식을 강화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택 정의 연맹 등 지역 단체들은 디킨스의 결정을 환영하면서도, 노숙자들이 정책 변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경찰은 테일러 사망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며, 디킨스 시장은 “유사한 비극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유수영

유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