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탈선으로 MARTA 철도 운행 중단 및 지연 발생

열차 탈선으로 MARTA 철도 운행 중단 및 지연 발생

어제 아침, MARTA 열차가 탈선하는 사고로 인해 철도 서비스가 중단되고 심각한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오전 7시 30분경 King Memorial 역 근처에서 Blue 및 Green 노선의 열차가 탈선해 약 16명의 승객이 탑승 중이었으며, 다행히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승객들은 다른 열차로 이송되어 Edgewood/Candler Park 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정오에는 철도 운영자들이 탈선된 열차를 레일 위로 올려 철도 야드로 옮기기 위해 작업했습니다.

King Memorial과 Candler Park 역 사이의 Blue 및 Green 노선 서비스는 최소한 오후 10시까지 중단되었습니다.

MARTA 관리들은 현장에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으며, 조지아 교통부와 연방 교통 관리국에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현재 MARTA는 Georgia State와 Candler Park 역 사이를 연결하는 대체 버스를 운행하며, 영향을 받는 승객에게는 Uber 또는 Lyft 이용 시 8달러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또한, King Memorial 역의 계단과 에스컬레이터 출입문은 정비 작업이 진행 중인 동안 볼트로 잠겨 역 접근이 차단되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유수영

유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