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안 사립학교 오픈 하우스 성황리에 개최

(웨슬리안 학교 보도 자료)

해미다 1 월이면 지역사회 학부모와 학생을 초대하는 웨슬리안 사립학교 오픈 하우스가 1 월 7 일 토요일 오후 1 시부터
3 시 30 분까지 진행됐습니다. 7 일 Wesley Hall 에는 약 500 여 학부모와 학생들이 방문했으며 그 외 지역별로 학부모 Tea time 모임과 Shadowing 그리고 갠 투어 방문까지 합치면 K ~ 12 학년까지 총 600 여 학부모와 학생이 관심을 둔 역사적인 기록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Head of School Chris Cleveland 는 환영인사에 이어서 “웨슬리안 학교는 무엇보다 성경에 맞는 크리스천 중심이면서 아카데믹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학생들의 전인격적인 교육에 집중하며 단지 유명한 대학에 가는 것만이 목표가 아닌, 각 학생이 선택한 대학에서 실력을 갖춘 후어른이되어서 사회에 빛과소금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것이 학교의 목표라고” 연설했습니다.

Lily Nydam ( Grade 12 ) 학생의 감동적인 학교생활 소감 발표 후 학부모와 학생들은 학년별로 각 교실과 농구, 배구, 미식축구, 레슬링 체육관/수영장/ 밴드, 코러스, 연극 강당 /미술관/ 예배실/도서관/ 과학관/ 대강당/뷔페로 먹는 식당 / Yancy hall 을 돌며 각종 특별활동 교사와 이사와 코치들을 만나서 질문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인 학부모를 위해 마련한 테이블에서는 한인 입학 송해순 담당자와 1:1 질문과 설명회를 갖었는데, 오후 4 시가 넘도록 학부모들의 신중한 관심에 최선을 다해 설명하며 귀한 학생들이 소중한 학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서보람된 기쁜 시간이었고,특히 올해는 한인 K(킨더)학생들의 입학 신청이 많아서 어느 때보다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웨슬리안 사립학교 입학 신청 마감 : 2023 년 1 월 25 일 한인입학문의처:송해순 404/552-8900
학교 웹주소 : www.wesleyanschool.org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