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귀넷카운티 ‘가볼 만한 5곳’

이번 주(7/14~7/16)  귀넷 카운티에서 가볼 만한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쾌적한 실내에서부터 달빛을 즐길 수 있는 야외까지, 동물과 음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귀넷 카운티 곳곳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1. 랩티콘(Repticon)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귀넷 카운티 페어그라운즈 앤 엑스포 센터(Fairgrounds & Expo Center 2405 Sugarloaf Pkwy)에서 파충류 애호가들을 위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다양한 종의 파충류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주에서 온 용품, 사료, 케이지, 테라리움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라이브 세미나와 무료 경품 추첨이 있을 예정입니다.

repticon.com/georgia/atlanta/를 참조해주세요.

 

 

 

 

  1. 영화 상영회(Feature Friday in Lawrenceville)

 

금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로렌스빌의 잔디밭(Lawrenceville Lawn, 147 Luckie St, Lawrenceville)에서는 달빛을 배경으로 영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 “마틸다”가 상영된다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푸드트럭도 온다고 하니 돗자리 또는 의자만 챙겨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1. 골목 재즈 연주회(Jazz in the Alley)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노크로스의 베티 몰딘 공원(Betty Mauldin Park, 65 Lawrenceville Street, Norcross)에서는 재즈의 밤이 준비돼 있습니다.

재능 있는 재즈 연주가들의 연주를 골목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돗자리나 간의 의자만 챙겨가신다면 연주는 물론 셰프들이 제공하는 맛있는 먹거리를 푸드트럭과 부스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norcrossga.net/2283/Jazz-in-the-Alley를 참조해 주세요.

 

 

 

  1. 우표&스크랩북 엑스포(Stamp and Scrapbook Expo)

 

 

금요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슈가로프의 가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Gas South Convention Center, Gas South District 6400 Sugarloaf Parkway)에서 우표와 스크랩북 엑스포 이벤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우표는 물론 다양한 디자인의 종이 공예품, 카드와 관련 이벤트, 워크샵, 제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표나 아기자기한 종이 공예품에 관심 있는 분들은 scrapbookexpo.com/2023-expo-show-list/at-23/를 참조해 행사에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1. Nathan Morgan 연주회

 

토요일 오후 7시에 그레이슨 커뮤니티 공원(Grayson Community Park, 475 Grayson Parkway)에서 나단 모건이 기타로 연주하는 클래식 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없으며, 이번 주말 라이브 음악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분위기 있는 저녁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ityofgrayson.org를 참조해주세요.

 

 

 

 

 

관련기사

Picture of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