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선거, 27일부터 투표 시작

2024년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의 재외선거를 관리할 애틀랜타 총영사관재외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현경)는 오는 27일(수)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재외투표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애틀랜타총영사관 관할구역 내 투표장소는 총 4곳으로 애틀랜타 한인회관, 몽고메리 한인회관, 올랜도 우성식품, 랄리 제일한인침례교회이며, 애틀랜타는 27일(수)부터 4월 1일(월)까지 투표소가 운영되고, 몽고메리·올랜도·랄리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운영된다.

투표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이 곳 외에도 재외선거인 등으로 등록된 사람은 전 세계 220개 재외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장소와 기간은 각 재외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표소에 방문할 때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신분증이란 대한민국이나 거류국 정부가 발급한 사진이 첨부되고 성명과 생년월일이 기재되어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의미한다.

다만 국내에 주민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재외선거인의 경우 국적확인서류 원본을 함께 가지고 가야 하며, 미국의 경우 비자·영주권증명서·아메리칸 사모아 거주증이 이에 해당한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