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 ‘전국 최대’ 뷰티쇼 내달 10일 개막

32년 역사의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회장 이강하)가 내달 10일 전국 최대 규모의 제16회 뷰티 트레이드쇼를 개최한다. 장소는 칼리지 파크에 위치한 조지아 인터네셔널 컨벤션 센터(2000 Convention Center Concourse, College Park)다.

9일엔 쇼 전야제로 ‘추억의 7080 콘서트’가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펼쳐지고, 10일엔 부스 400개와 벤더 200여 곳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쇼가 열린다. 150개 이상의 대표 케미컬 회사, 전기제품 회사 등이 참가하고 최초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쇼를 실시간으로 둘러볼 수 있어 여느때보다 볼거리가 풍성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일엔 샤토 엘랑 골프 클럽에서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프리 골프 행사를 개최한다.

이강하 회장은 올해 최초로 전야제로 시도하는 ‘7080 콘서트’를 통해 “한인 동포분들께서 추억도 만들고 뷰티쇼가 지역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부른 가수 김도향을 비롯해 가수 4명이 출연하며, 선착순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강하 회장은 “기존쇼엔 헤어, 가발, 잡화, 주얼리 벤더가 주로 참여했다면 이번 쇼는 지니사를 통해 150여 개의 벤더들이 케미칼 제품을 선보여 바이어들이 케미칼 제품부터 원스톱으로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고 차별성을 설명했다. 행사장엔 샘플 및 다양한 쇼 참여 혜택을 제공하고,  K- 뷰티 등에 관한 강연도 진행된다.

지난해 8월 결성된 소매상 연합회인 미주미래뷰티연합회 손영표 회장의 취임식도 10일 오후 5시 쇼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 제니홍 사무장은 “새로운 시도를 많이 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문의=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 (770) 454-7993

[(왼쪽부터) 20일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 이강하 회장, 제니홍 사무장, 미주미래뷰티연합회 손영표 회장이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를 찾았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