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주상원, HB 397 통과 .. 선거법에 큰 영향

 

 

조지아주 선거법에  변화를 가져올 법안이 2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조지아 주상원은 하원 법안 HB 397, 찬성 33, 반대 23으로 통과시켰습니다

공화당 소속  플레밍(Tim Fleming) 하원의원이 발의한 HB 397 종이 투표지 옵션 확대

 선거 관리위원회의 권한 강화부재자 투표 절차 변경과 조지아주의 전자 등록 정보 센터(ERIC) 탈퇴   선거법을 개정하는 조항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HB397 사전 투표 기간이 끝난 후에는 부재자 투표지를 제출할  없도록 제한하는 조항이 담겨 있습니다

 선거 관리위원회의 독립성을 강화하고 국무장관의 감독을 받지 않도록 하는 내용도 포함됐습니다. 법안은 조지아주가 전자 등록 정보 센터(ERIC)에서 탈퇴하도록 명시하고 있습니다. ERIC 여러 주가 유권자 등록 정보를 공유해 중복 등록을 방지하는 시스템이지만 공화당은 신뢰할  없다는 입장입니다.  

공화당 측은 이러한 변화가 선거의 투명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지지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공화당 소속 맥스 번스(MaxBurns)상원의원은 법안이 선거의 투명성을 보호하는 조치라고 주장하지만민주당은 유권자 투표율을 낮출 아니라 불필요한 장벽을 만든다고 반발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제이슨 에스테베스(Jason Esteves) 상원의원은  법안을 두고 “프랑켄슈타인식 선거 개정안이라고 강하게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법안은 최종 통과를 위해 하원으로 다시 넘어가게 되며 추가 논의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martnews

smartnews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