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 제23회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준비 중간 발표

제23회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중간 발표를 이달 4일 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에서 발표했습니다.
행사는 올 4월 17-20일 4일간 개스 사우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주최측은 총 600여개의 부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그 중 200개는 야외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400개의 부스는 한국 업체, 200개의 부스는 미국 업체로 유치할 계획이며, 현재 한국의 200여 업체, 미국의 100여 업체의 바이어가 확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건축, K-팝, K-뷰티, K-푸드 업체가 주가 되며 기업간 거래 뿐 아니라 정부 기관간의 거래도 적극 추진중에 있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참여 인원은 1만5천명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주변 숙박 업소에 800여 객실을 준비하고 아씨마트와 행사장을 오고가는 셔틀 버스가 30분 간격으로 배치됩니다.
K-팝, 코리아 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일반인들도 참관 가능합니다.
이 날 전현직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회장님들께서 방문하셔서 각종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현재 행사 준비 진행률은 80% 이상이며 현재 자원봉사자 및 현장 스태프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025년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중국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중국 정부 지원 약속을 받지 못하고 미·중 관계 악화로 무산된 바 있습니다.

갈라쇼를 통한 1만달러 스폰서 협약.

관련기사

Picture of MHK

MHK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