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틀랜타 총영사관이 한미동남부상공회의소, 더 밀크와 함께 ‘미국에서 본 EV-배터리의 미래’를 주제로 <미국 신재생 에너지 동향 세미나>를 오는 9.13(수)에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선 EV 배터리 기술과 최신 트렌드, 정책 동향 등 을 논의하고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EV와 배터리 거점으로 성장하는 조지아주에서 정부와 유관 기업, 기업, 학계, 언론이 차세대 배터리 기술 발전에 관한 의제를 토론하고, K배터리 생태계를 더욱 확장하고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연사로는 엘크 허드슨 백악관 정책실 기술 정책 부국장, 김재천 APRIO 회계법인 회계사, 손재권 더밀크 대표, 오태식 오번대 교수, 안주현 로렌스 버클리랩 박사가 참석합니다.
동부시간 기준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국시간으론 9월 14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미국 신재생 에너지 동향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등록 바랍니다.
웨비나 등록은 events.seuskcc.org/clean-energy-kr 에서 하시면 됩니다.
문의 : 주 애틀랜타 대한민국 총영사관(atlanta@mofa.go.kr)
Post Vie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