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미스원 은행 베이사이드 지점 1 주년기념

다양한 비지니스 체킹계좌 혜택 제공
조지아주에 본사를 둔 프라미스원 은행 (Sean Kim) 베이사이드 지점이 지난 7 월 28 일1 주년을 맞았습니다.

올해 15 주년을 맞이하는 프라미스원 은행은 다양한 예금과 대출상품을 가지고 견실하게 기반을 다져오고 있고 조지아, 뉴욕, 휴스턴에 지점을 두고 활발히 성장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좋은사람들이 모여있는 좋은은행 프라미스원 은행은 고객 한분한분을 소중히 생각하고 작은일에 최선을 다하고저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이사이드 지점장 Madison Kim 지점장은,”지난 1 년동안 관심과 격려, 응원 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저희 은행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없도록 앞으로도 프라미스원 은행의 슬로건대로 좋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좋은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번 베이사이드 지점 1 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비지니스 체킹계좌를 오픈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월 수수료가 없는 개인체킹계좌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베이사이드 지점 문의 : 219-19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 Tel: (347) 428-9090 Madison Kim 지점장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