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 델타 도로변 임시 폐쇄 계획 발표
며칠동안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으로 향하시는 분들은 교통 혼잡을 피하기 위해 여유 시간을 두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요일 오후부터 남쪽 터미널 상층 도로와 서쪽 도로변의 지상 교통 센터가 폐쇄됩니다.
이 도로는 델타 항공의 체크인 구역이 있는 곳으로,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폐쇄됩니다. 또한, 월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남쪽 터미널 상부 도로도 폐쇄됩니다. 운전자는 남쪽 하부 도로를 이용하거나 터미널 북쪽으로 이동해 내부를 걸어 건널 수 있습니다.
이번 폐쇄는 새로 건설 중인 주차장과 연결되는 보행자 다리 설치 작업 때문입니다.
공항 내 주차 셔틀 픽업은 남쪽 하부 도로로 이동합니다. 이후 남쪽 하부 도로는 화요일과 수요일 밤 8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폐쇄됩니다.
공사 중에는 택시, 호텔 셔틀, 지역 셔틀의 임시 위치를 안내하는 주황색 우회 표지판이 설치되며, 터미널 간 셔틀 픽업은 SkyTrain을 이용해 렌터카 센터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7층 주차장은 2026년 완공될 예정이며, 6,500대의 주차 공간을 갖출 계획입니다. 기존 남쪽 주차장은 철거될 예정입니다.
공항 측은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차선을 다시 개방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여행자들은 사전 계획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하라고 권고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
Post Views: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