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22 싼타크루즈 고속도로 안전보험 협회 TOP SAFETY PICK 획득

현대차 산타크루즈Santa Cruz 
현대자동차의 픽업트럭 모델인 2022년 싼타크루즈가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부여하는 안전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 TSP)’을 획득했습니다.

2022 싼타크루즈는 IIHS가 실시하는 6개 항목의 충돌 평가 및 헤드라이트 성능 테스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고속도로안전협회 Joe Young 대변인은 “현대자동차가 북미에서 처음 판매한 2022년형 싼타크루즈는 ‘탑 세이프티 픽 어워드’에 충족하는 모든 기준을 갖춘 차량이다”라며 “전방 추돌 방지 시스템(front crash prevention systems)은 ‘차량 대 차량’ 및 ‘차량 대 보행자’ 평가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SEL Premium 및 Limited 트림에 기본 품목으로 장착된 LED 프로젝터 헤드라이트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현대자동차가 미국에서 판매하는 12개 모델이 TSP 및 TSP+ IIHS 를 획득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고지선

고지선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