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공급업체 PHA, 채텀 카운티에 신규 공장 설립

현대 자동차 공급업체 PHA, 채텀 카운티에 신규 공장 설립

6일 브라이언 켐프(Brian P. Kemp) 주지사실은 채텀(Chatham) 카운티에 현대 자동차의 공급업체인 PHA가 새 일자리 창출 및 6,700만 달러 이상의 투자를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한달만에 조지아 주민들을 위한 1,900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발표했으며, 이러한 일자리 창출은 현대 자동차의 메타플랜트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전례 없는 경제 성장을 목도하고 있으며, 조지아의 기업과 주민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는 사바나항, I-16 코리더 합작 개발국(Savannah Harbor-Interstate 16 Corridor Joint Development Authority)의 지역 사회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PHA는 현대 자동차, 기아 등 여러 회사에 OEM방식으로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PHA는 미국 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중국 등 전 세계에 지점을 두고 있는 한국회사로, 1985년 창립 이래 연구개발, 혁신적인 기술,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동차 도어무빙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PHA의 김상태 회장은 “PHA가 조지아주 채텀 카운티에 새로운 생산 시설을 설립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성장하는 전기차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의 생산자로서 커뮤니티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조지아주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채텀 카운티와 조지아주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PHA가 채텀 카운티에 제조 공장을 설립하면서, 또 다른 부품 공급업체인 서연이화와 합류하게 됩니다. 두 회사 모두 2024년 10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ARK 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유수영

유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