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프 주지사, 홍수정 의원 공화당 ‘원내 리더쉽(Floor leadership)’ 멤버로 임명

<앵커>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가 홍수정 하원 의원을 공화당의 원내 리더쉽 멤버로 임명했습니다. 조지아 의회에서 한국계 의원들의 활약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기자>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가 지난 중간 선거에서 하원 의원으로 당선된 홍수정 의원을 공화당의 원내 리더쉽 (Floor leadership) 멤버로 임명했습니다. 공화당의 Floor leadership 에 임명된 의원들은 켐프 주지사의 주요 정책들을 의회에서 법안으로 상정하고, 통과시키는 일을 맡게 되며,  공화당 의원들 중에서도 핵심 역할을 하는 6명으로 구성된 리더쉽 의원들의 모임입니다.

켐프 주지사는 Bo Hachett (Cornelia) 상원 의원을 Floor leader로 임명했으며, 지난 해 초선 하원 의원으로 당선된 홍수정 의원(Lawrenceville)과 상원 의원으로 당선된 Mike Hodge 의원을 플로어 리더쉽의 새로운 멤버로 임명했습니다. 이번에 켐프 주지사에 의해 플로어 리더쉽으로 임명된 하원 들은 Lauren McDonald, Will Wade, Matthew Gambill이 포함되며, 초선 의원으로 리더쉽 멤버에 임명된 의원은 홍수정 의원이 유일합니다.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이번에 임명된 플로어 리더들과 함께 제2기 주지사로서 1기 때 달성한 업적들과 같은 일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에서는 4선의 샘 박 하원 의원이 민주당 원내 부대표로 임명되고, 공화당에서는 홍수정 의원이 이번에 플로어 리더 멤버로 임명됨에 따라 조지아 의회에서 한국계 의원들의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