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7일 사랑의 천사에 날개를 달아주십시오

‘제13회 사랑의 천사포 ’ 특별 성금모금 생방송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는 오는 17일 사랑의 천사포 재단과 함께 ‘제13회 사랑의 천사포 쌀 나누기’ 특별 성금모금 생방송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합니다.

자세한 소식을 우하림기자가 보도합니다.

 

올해로 천사포가 13살이 되었습니다.

2020년과 2021년은 뜻하지 않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혼란과 극심한 공황속에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십니다.

2020년부터 2021년 2해동안 사랑의 천사포 재단에서는 3번의 사랑 나눔 바구니 행사와 58건의 생활지원금 후원 또 이웃을 돌보고 살피는 여러단체에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김백규 천사포 재단 위원장은 “이 모든 일들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주신 지인및 동포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천사포는 더 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더 사랑으로 봉사하여 애틀랜타의 자랑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7일 생방송 모금방송에는 김백규 천사포 위원장을 비롯해 이국자 부원원장, 윤모세. 선우인호. 이홍기. 최주환, 박건권. 고지선 천사포 위원들이 함께하며 여러 특별 게스트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박건권 위원은 “770.813.0302 또는 0304로 전화 주셔서 많은 참여와 격려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리며 큰 금액이 아니어도 상관없으니 많이 참여해달라”면서“후원금에 대한 텍스 공제폼인  501C3도 발급해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동포 여러분들의 사랑이 모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천사에 날개를 달아주십시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