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션아가페, “마틴루터 킹 데이의 사랑 나눔 행사” 개최해…

추운 날씨도 녹인 따뜻한 사랑나눔행사”

미션아가페, 마틴루터킹 데이 맞아 사랑 나눔

델타직원, 존오소프 상원의원 자원봉사나서…

미션아가페(회장 제임스 송)가 지난 17일(월), 호세아피드더헝그리(회장 엘리자베스 오밀라미) 재단과 함께 마틴루터 킹 데이의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소재한 호세아 헬프(Hosea Helps)본부에서 약 1000명의 어려운 이웃과 노인, 홈리스 형제 자매에게 2000개의 음식 박스를 드라이브 스루로 전달했으며, 걸어오는 노숙자들에게는 손에 들고 갈수있는 푸드백을 마련해 전달했다.

푸드 박스에는 냉동닭 이나 냉동 터키, 캔 종류의 음식과 학용품, 식수, 담요 등 생필품이 들어있었으며 또 행사장에는 많은 단체와 봉사자들이 나서 음식봉사 뿐 아니라 나누기 등 다영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며 추운 날씨에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델타 에어라인의 200여명의 봉사자를과 조지아주 연방 상원 민주당 존 오소프 의원 등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참가해 사랑을 나누며 마틴 루터킹목사의 정신을 나누었다.

미션 아가페와 호세아 피드 더 헝그리는  2022년도 부활절, 추수감사, 크리스마스행사 등을 함께 계획 중이다.

미션아가페 측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한인단체로서 올해도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형제들에게 음식을 나누는일을 계속 해 나아갈것”이라며 “다가오는 음력설을 맞아 오는 31일  벅헤드 소재 시니어 아파트에 거주하는 한인들과 직원들에게 떡국 잔치를 준비하고 있으며 4월에는 교도소 방문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행사에 참가할 한인 봉사자들은 제임스 송 회장(770-900-1549)에게 연락하면 된다.

관련기사

Picture of NewsToday

NewsToda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