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와 휴메나 헬시푸드카드 협력 체결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 마트가 켄터키주 루이스빌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선도적인 의료 보험 회사 휴메나와의 협력안을 25일 발표했습니다. 휴메나 건강 보험인 D-SNP (Dual Eligible Special Needs Plans) 플랜을 보유한 회원들은 휴메나 헬시푸드카드(Humana Healthy Foods Card)를 이용 하여 H 마트에서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휴메나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이중 적격 특수 요구 플랜(D-SNP)에 포함되는 회원들에게는 매달 식료품을 카드 결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금이 지급된다. 이로써 휴메나 회원들은 기존 미국 유명 대형마트뿐 아니라 H마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 자격이 있는 이중 적격 회원들은 미국 전역 97개의 H마트 매장에서 휴메나 헬시푸드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카드를 활성화한 후에는 세이빙 카드에 있는 UPC 코드처럼 스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한 금액은 카드에 명시되어 있으며, 지역에 따라 매달 최대 75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우유, 달걀, 빵, 주스, 물, 요구르트, 과일, 야채 등의 휴메나가 제시한 조건에 맞는 식품들을 이 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H마트는 “휴메나와 마찬가지로, 지역 주민들이 메디케어를 받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헌신하는 기업”이라며 “우리 지역 사회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이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브라이언 권 H마트 사장은 “H마트는 항상 지역 사회 발전 특히, 어르신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을 목표로 세워왔다”면서 “휴메나는 회원들에게 최상의 건강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 서비스 선도 기업으로, 좋은 음식이 건강과 행복을 모두 가져온다는 인식과 윤리가 휴메나와 H마트 사이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끌었다”고 전했다.

지난 15일부터 휴메나 회원들은 본 플랜에 포함된 헬시푸드카드 혜택을 70개 이상의 H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H마트 제휴 및 프랜차이즈 매장은 최초 시도 후 두 번째 단계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휴메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 (www.humana.com Humana)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K뉴스 윤수영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윤수영

윤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