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주한 월요일 점심시간대 교통정체가 끝날무렵 디캡 카운티 285번 고속도로 일대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중형트럭 4대와 승용차 4대가 뒤엉킨 채 충돌한 것입니다.
사고는 285번 고속도로 북쪽방향 20번 고속도로 진입로 부근 플랫 쇼얼스 로드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여러대의 소방차들과 경찰차들이 사고 현장에 투입되면서 전 차로가 수 시간 동안 폐쇄됨에 따라 양방향 운전자들이 극심한 차량정체 현상에 시달렸습니다.
디캡 카운티 소방당국은 이 사고로 3명이 병원으로 후송됐으며 이 중 1명은 매우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총 몇 명의 사람들이 사고에 포함됐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닫혔던 차로는 오후 5시 15분께 통행이 재개됐지만 사고 여파로 교통정체 현상은 한동안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런가하면 캅 카운티에서도 어제 오후 배송품 상자들을 잔뜩 실은FedEx 트럭 2대가 서로 충돌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 사고로 배럿 파크웨이 인근75번 고속도로 남쪽 방향 2개 차로가 폐쇄됐으며 사고 현장 주변에는 컨테이너에서 떨어져 나온 배송품들로 도로가 엉망이 됐습니다.
때문에 인부들이 투입돼 배송상자등을 길가로 옮기고 도로를 청소하는 작업을 하느라 역시 교통정체가 빚어졌습니다.
페덱스로 배송받기로 한 물건들이 있었다면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또 20번 고속도로 부근 다운타운 커넥터 북쪽방향에서도 사고가 발생해 2개 차로 운행이 잠시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 외에도 85번 고속도로 북쪽방향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도로공사로 인해 오른쪽 가장자리 차로가 통제되면서 985번 고속도로가 갈라지는 지점까지 오후내내 차량들이 가다서다를 반복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