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스톤마운틴 인근 굿윌 매장 내부에 차량이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해 쇼핑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사고는 지난 13일 오후 3시 13분께 록브릿지 로드에 소재한 굿윌 매장에서 일어났습니다.
이날 현장에 출동한 귀넷 소방대원들에 따르면 차량 한 대가 매장 유리와 알루미늄 기둥을 뚷고 내부로 돌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돌진한 차량은 멈추지 않고 계속 달리다 매장 뒷쪽 콘크리트 벽을 박고서야 자리에서 멈췄습니다.
이 사고로 매장 내부에서 쇼핑을 즐기던 손님들과 직원들이 크게 놀라 건물 구석으로 도망치는 등 한바탕 소란이 빚어졌습니다.
소방국 관계자는 “차량 운전자를 포함해 매장내 고객들과 직원들 모두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전하면서 “응급 구조대가 현장에서 운전자의 전신을 살폈지만 생명에 위협을 가할만한 부상이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는 예방 차원에서 구급차를 타지 않고 추가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덧불였습니다.
차량 운전자가 왜 굿윌 매장 정문을 통해 내부까지 돌진했는지등 구체적인 사고 이유에 대해선 아직까지 전해진 바가 없습니다.
소방대원들은 안정성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매장 건물 구조의 손상 정도를 살폈으나 큰 지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러나 사고로 인해 매장 내부 전력 공급이 끊기면서 월턴 카운티 전력공사로부터 인부들이 투입돼 복구작업이 실시되기도 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Post View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