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저렴한 주택 공급 적극 개발
5일 귀넷 카운티는 저렴한 주택 공급을 위해 주택 개발 기금에서 최대 1,800만 달러의 예산을 할당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행정부는 저렴한 주택 개발을 강화하고 유지하여, 지역 중간 소득의 65% 미만인 주민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자금은 미국 구조 계획법(American Rescue Plan Act), 긴급 임대 지원 프로그램, HOME 투자 파트너십, 조지아주 재정 회복 기금을 포함한 여러 채널을 통해 제공됩니다.
귀넷 카운티의 니콜 러브 핸드릭슨 의장은 “주택은 인권이며,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저렴한 주택을 이용할 자격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핸드릭슨 의장은 2020년부터 연방 자금이 주택 배치의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행한 일들을 강조하며, 경제 성장과 팬데믹 영향 완화가 가능했다고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자금 지원 신청은 10월 31일까지 마감되며, 자금에 대한 구체적인 결정은 올해 연말 이전에 내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지원 발표는 지역 사회의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귀넷 주택 및 지역사회 개발부 국장 매튜 엘더(Mattew Elder)는 저렴한 주택 개발을 위한 자금이 귀넷 카운티의 주택 가격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중요한 첫 단계라며 긍정적인 의견을 전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 뉴스 유수연입니다.
Post Views: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