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다운타운 양방향 도로 전환 작업 한창

One_way_street_in_Lawrenceville_becomes__0_12246974_ver1.0_640_360.jpg

사진출처 WSB-TV

 

 

로렌스빌 다운타운이 도로공사 작업에 한창입니다.

로렌스빌시는 그간 일방통행이었던 다운타운내 파이크 스트리트 남쪽에서부터 페리 스트리트와 클레이톤 스트리트가 만나는 지점까지 양뱡향 도로 전환 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이번 양방향 도로 공사가 통근길 운행에 변화를 가져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다운타운내 상점을 운영하는 주인들도 이번 공사가 끝나면 많은 보행자들이 발걸음을 옮겨 매출증가로 이어질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인부들은 크로겐부터 럭키 스트리트에 이르는 페리 스트리트 일방 통행 구간을 양방향으로 전환하는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 2주간에 걸쳐서는 페리 스트리트 아래쪽 구간과 사우스 클레이톤 스트리트 구간에 대한 공사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관계자는 “이번 공사의 목적이 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서라기 보다 다운타운을 통과하는 차량들의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지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양방향 도로전환이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로렌스빌 다운타운 접근성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고 운전중 혼란을 없애며 보행자 안전을 높일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