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크리스마스라고 불리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 빅세일이 7월12과 13일 양일간 시행되면서 프라임데이 세일에 대한 한 가지 요령과 한 가지 주의 사항이 보도됐습니다. 현재 아마존 사이트에 따르면 대부분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7%에서 62%까지 큰 폭의 할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데이 당일은 웹사이트가 폭주하고, 구매자들간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쇼핑 성공을 위한 요령과 주의 사항이 필요하다고 Fox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한 가지 요령은 구입 희망 물건을 사전에 장바구니에 넣어 두고, 지불 수단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세일 행사 당일 바로 구매 버튼을 눌러 구매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마감 시한을 보여 주며, 긴박감을 조성해 충동 구매를 조장하는 판매 방식에 조급해 하며 물건을 구매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한편, 전문가들은 프라임데이 빅세일을 겨냥해 2,000개 이상의 가짜 아마존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가짜 사이트는 외형상 거의 유사한 것들이 많지만 웹사이트 주소의 스펠링을 체크해서 가짜 사이트가 아닌지 확인이 필요하다고 권합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해 아마존 사이트를 광고하는 이메일과 지불 카드에 문제가 있다는 안내 메일을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ost Views: 7